중소기업청은 12월 5일 ‘중소기업과 소비자의 만남과 상생’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.
-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사례 발표와 전문가들의 토론을 통해 중소기업과 소비자의 협력방안을 도출하고 중소기업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함.
- '중소기업 공동 A/S콜센터' 참여기업의 소비자만족 컨퍼런스도 개최됨. '06년에 중소기업청에서 설치한 중소기업 공동 A/S콜센터는, 자체 콜센터 및 고객관리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콜서비스 등 고객관리를 대행해주고 있으며, '08년 12월 현재 70개업체(350여 품목)가 참여하고 있음.